경제
은행권 앱은 왜 여러개인가요?
같은 은행에서 비슷한 기능으로 되어있는 앱이 2개 3개씩이나되서 불편하고 이상하게 생각되는데요. 하나의 앱으로 통합하면 안되나요? 불가능한건가요? 이런식으로 운영하는 이유가 뭘까요?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같은 은행에서 비슷한 기능으로 되어있는 앱이 2개 3개씩이나되서 불편하고 이상하게 생각되는데요. 하나의 앱으로 통합하면 안되나요? 불가능한건가요? 이런식으로 운영하는 이유가 뭘까요?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