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쿠폰을위해성
안녕하세요 초4앱태그 사용하고 있는데요
친구관계가어려워요. 사과어렵고 말걸기가어려운데요
잘지내고싶은데 어떡하죠?의건을적어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도롱이
친구 관계가 어려운 건 다른 친구들도 많이 겪는 일입니다.
사과하는 게 어렵다면 미안해, 다음부터 조심할게 등 이러한 말들을 짧게 말하는 연습을 해 보세요.
말 걸기도 같이 놀래, 오늘 뭐 했어 등 간단한 한마디면 충분합니다.
처음부터 친한 친구가 되려고 하기보다 작은 대화를 늘려 가면 편해질 겁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