덜 맵고 맛있는 라면 추천해주세요!!!

매운거 좀 못먹어서 불닭 아래 매운맛 라면으로 추천 부탁드려요🥲 계란,밥 넣었을때 맛있는 라면이면 더 좋습니다 많이 추천해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삼양라면 진짜 추천드려뇨 저는 삼양라면 엄청 맛잇게 먹앗거요 아니면 스낵면? 스낵면은 빨리 먹고 그렇게 부담스럽게 과한 맛도 아니여서 좋앗어요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맵지 않고 밥을 말아 먹었을때 가장 맛있는 라면은 안성탕면인것 같아요. 제가 먹어본 라면 중에는 안성탕면이 맵지도 않고 고소한 맛도 나면서 밥을 말아서 먹었을때 제일 맛이 좋았던 라면인것 같습니다. 저는 평소에는 신라면과 진라면 매운맛을 많이 먹는데 가끔씩 속이 쓰리고 매운게 땡기지 않을때는 안성탕면을 먹습니다. 다른 라면들도 많은데 저에게는 안매운 라면은 안성탕면 인것 같습니다.

  • 저도 삼양이요!! 삼양이 맛있기도 하고 아님 안성탕면두요! 계란 넣어서 먹으면 특히 국물 맛이 맛있도라구요~~

    라면 아침으로 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