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안경을 썼다 벗었다를 자주 하면 정말로 시력이 안좋아지나요?
저는 평소에는 안경을 잘 안쓰고, 수업시간이나 책 읽을 때 영화볼 때 등 멀리 있는 게 잘 안보일 때만 안경을 쓰는데요
어머니가 안경 자주 썼다 벗었다하면 시력이 나빠지니까 계속 끼고 있으라고 하셔서요
안경 계속 끼고 있으면 콧대도 낮아진다하던데 그것도 사실인가요?
의료상담
저는 평소에는 안경을 잘 안쓰고, 수업시간이나 책 읽을 때 영화볼 때 등 멀리 있는 게 잘 안보일 때만 안경을 쓰는데요
어머니가 안경 자주 썼다 벗었다하면 시력이 나빠지니까 계속 끼고 있으라고 하셔서요
안경 계속 끼고 있으면 콧대도 낮아진다하던데 그것도 사실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