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발바닥에 이런게 생겼는데 뭘까요 ㅠ

반려동물 종류

강아지

품종

포메

성별

수컷

저렇게 흰색으로 뭐가 생겼어요 벌레인가 했는데 안떼어지고 살짝 만지면 괜찮은데 떼어내려고 조금 세게 건드리니까 아파하더라구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박주찬 수의사입니다.

    사람으로 치면 사막이나 아니면 백점인 것 같습니다. 촉진을 하거나 또는 강아지가 걸어다닐 때 불편함을 느끼지 않는다면 그냥 두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