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반짝이는반딧불
채택률 높음
에어컨을 가동할때 환기를 시켜주는것이 좋다고 하는데요.
요즘에는 아이들이 있어서 하루종일 에어컨을 트는 날이 많은데요. 날씨가 너무 더워 환기를 시키기도 어려운데 어느정도 간격으로 환기를 시켜줘야 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반짝이는반딧불
요즘에는 아이들이 있어서 하루종일 에어컨을 트는 날이 많은데요. 날씨가 너무 더워 환기를 시키기도 어려운데 어느정도 간격으로 환기를 시켜줘야 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