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인터넷 사기를 당해서 판결이 났는데 피의자가 징역가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게임거래로 사기를 당했습니다..
피해자가 60명정도 되고 소송을 걸어서
피의자는 징역 3년으로 교도소를 가게 되었어요..
배상신청명령서로 직접 받을 수 있다던데
피의자가 교도소에 있으면 어떻게 받을 수 있을까요..?
도와주세요..ㅜㅜ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게임거래로 사기를 당했습니다..
피해자가 60명정도 되고 소송을 걸어서
피의자는 징역 3년으로 교도소를 가게 되었어요..
배상신청명령서로 직접 받을 수 있다던데
피의자가 교도소에 있으면 어떻게 받을 수 있을까요..?
도와주세요..ㅜㅜ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