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치질 심하지 않으면 그냥 놔둬도되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39
안녕하세요.제가 치질이 약간 있는데 심하진않고 볼일볼때 좀 힘을주면 튀어나오는정도? 인거 같은데 조금 불편하긴 하지만 생활하는데 지장은없고요. 그낭 치료없이 그대로 둬도 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9
안녕하세요.제가 치질이 약간 있는데 심하진않고 볼일볼때 좀 힘을주면 튀어나오는정도? 인거 같은데 조금 불편하긴 하지만 생활하는데 지장은없고요. 그낭 치료없이 그대로 둬도 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