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시조카가 버릇이 없는데 참아야할까요?
초2짜리 아이인데 제남편이 어릴때부터 자주봐주고 잘대해주다보니 자기 맘대로 안하면 남편등짝을 자꾸 때리더라구요, 보던 휴대폰도 빼앗아가버리고. 인사도 안합니다.ㅜ 하고싶은말은 많지만 시댁조카라 조심스럽더라구요. 제남편 때릴때는 정말 화가나더라구요. 다들 모르쇠하는데 크면 나아질까요.
육아
초2짜리 아이인데 제남편이 어릴때부터 자주봐주고 잘대해주다보니 자기 맘대로 안하면 남편등짝을 자꾸 때리더라구요, 보던 휴대폰도 빼앗아가버리고. 인사도 안합니다.ㅜ 하고싶은말은 많지만 시댁조카라 조심스럽더라구요. 제남편 때릴때는 정말 화가나더라구요. 다들 모르쇠하는데 크면 나아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