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펠탑선장

에펠탑선장

채택률 높음

고부간 서로 전화통화가 어려운건가요?

별일이 아닌데도 아내와 어머니가 중간에 저를 두고 말을 전달해달라고 하니 너무 힘이드네요 둘이 통화를 하면 빨리 끝나는데 저를 통해 말을 전달하려니 저만 통화를 몇번하는지 모르겠어요 서로 통화하는게 그렇게 어려운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고부간에는 서로 편한 사이가 아니다보니

    거리가 있을 수 밖에 없고 중간에서 남편분의

    역할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서로 어려운 관계다보니 통화도 어렵고 만나서

    대면하기도 어려운 관계가 고부간의 관계입니다.

    아내가 힘들어하시면 남편분께서 많이 도와주고

    협조를 해주셔야 관계의 악화를 막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안녕하세요. 문의주신 내용은 개인차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저도 마찬가지로 중간에서 곤란할 때가 많은데 눈치껏 와이프 편을 드는 것이 중요한거 같네요..

  • 안녕하세요. 아무래도 어렵긴하죠, 사이가 좋은게 아니라면 시어머니와 며느리가 통화하기는 첨엔 좀 쉽지않습니다. 중간에서 남편이 말도 더해가며 필터링도 해가며 잘 조율해주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