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긍정적인나비꽃
만약 무면허로 사고가 났을때
그리고 피해보상을 해주지 못하는 상황이라면
감옥에 들어갈수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렇게 되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답변좋으시면 추천 꼭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일단 무면허 사고로 운전하고 피해를 입혔는데 보상을 해주지 못하면
처벌이 강화됩니다 제대로 된 피해를 해주면 처벌이 어느정도 경감 되고요
응원하기
열일하는베짱이74
안녕하세요.
피해 보상을 하지 못한다고 해서 바로 감옥에 가는 것은 아니지만 중대한 과실이나 사망을 초래한 사고라면 형사처벌을
받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경우 징역형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즉 무면허로 사고를 일으키고 피해 보상을 하지 못할 경우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감옥에 가게 될 가능성이 크다고 보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