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요즘 테트리스 왜이렇게 재밌을까요?

요즘 테트리오를 하고있는디 너무 재미있어요. 지금 이럴때가 아닌데 지금 고3이거든요. 어떻하면 좋을까요?? 지금까지 테트리스 하다 잡니다... 퓨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고3 시기에 스트레스가 심해서 잠깐 테트리스로 도망가 불안함을 달래다보니 멈추지 못하는건 아닐까요?😭

    저도 힘들때는 관련도 없고, 아무것도 아닌 것에 빠지곤 하거든요..바로 게임을 안하는게 어려우시다면 알람을 설정해두고 

    게임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파이팅입니다~!😊

  • 게임은 원래 중독성이 강합니다

    어떤 게임이든지 중독될 수가 있기에 고3의 신분이라면

    되도록이면 멀리해야 합니다

    더 빠져들기 전에 게임을 지우시고 학업에 몰두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