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직업생계비대출 신청시 고용보험 때문에 질문하려고 합니다
지금 국비교육 받고있는데 직업생계비대출이 가능하대서 알아보니 고용보험을 한번이라도 넣은적이 있어야한다하더라고요 근데 고용보험이 작년이 아닌 2023년9월에 처음 넣었는데 10월자에 대출신청할 시 고용보험 넣은걸로 되서 신청이 될까요?
저번달에 신청했을 땐 고용보험을 넣은 적이 없어서 안된다고 거절당했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지금 국비교육 받고있는데 직업생계비대출이 가능하대서 알아보니 고용보험을 한번이라도 넣은적이 있어야한다하더라고요 근데 고용보험이 작년이 아닌 2023년9월에 처음 넣었는데 10월자에 대출신청할 시 고용보험 넣은걸로 되서 신청이 될까요?
저번달에 신청했을 땐 고용보험을 넣은 적이 없어서 안된다고 거절당했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