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얄쌍한닭62
배달음식 편하고 좋긴한데 건강에 안좋아서 고민인데 보통일방적인 집안에서 배달음식은 일주일에 얼마정도 먹는게 정상인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한여름밤의꿈
보통 사람들은 일주일에 2~3번 정도 배달음식을 먹는 경우가 많아요.
너무 자주 먹으면 건강에 안 좋으니 가급적이면 한두 번으로 줄이는 게 좋아요.
집에서 밥 해먹는 것도 생각해보시고, 균형 잡힌 식단이 중요하니까 참고하세요.
응원하기
훈훈한스컹크25
저는 배달음식을 그렇게 자주 먹는 편은 아지만 그래도 일주일에 1~2번정도는 먹는 거 같습니다. 특히 주말이나 휴일아 배달해서 먹습니다.
진실한낙타288
안녕하세요.
저는 혼자 살아서 그런지 많으면 1주일에 5번정도 시켜먹고 적어도 1~2번 이상은 시켜 먹는것 같습니다.
하루에 2번도 시켜 먹은적도 몇번 있습니다..
매우새로운소라게
배달음식은 보통 신랑 쉬는 날 주말에 아이들도 특별할것을 먹일겸 시켜먹는 편이에요.
보통 일주일에 한번 좀 특별한 경우에는 2번정도 시켜먹는 것 같네요.
혼자사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아무래도 만들어먹는게 번거로운 부분이라 배달음식에 의존하는 경우가 많아보이긴 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