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세심한향고래249
오늘같이 비오는날 점심에 먹기 좋은 음식이 뭐가 있을까요. 해먹기 귀찮아서 배달시켜 먹으려고하거든요. 오늘같이 비오는날 뭐가 좋을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오늘 같이 비가 오는 날 점심으로 먹기 좋은 음식으로 칼국수는 어떠신가요?
해물 칼국수에다가 고기 만두 시켜가지고 같이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응원하기
여보안경안보여
저는 배달로 먹는다면 중식 짜장면, 짬뽕이나 아니면 간단학집에서 비빔면에 만두튀겨서 먹는거 추천드려요! 주말이라서 그런가 면요리종류가 좋더라구요!
다소나아가는초밥
비오는 날에는 밀가루 음식이 당기던데~
칼국수도 좋고, 매운걸 좋아한다면
매운탕에 수제비??? 매운탕에
참게가 들어가면 휠씬 감칠 맛이
느껴지죠~
살짝빼어난김치찌개
비오는 날에는 뜨끈한 국물 라인도 좋지만 요즘 날이 더워서 쉽지가 않죠,,저는 오늘 햄버거 시켜서 먹으려구요!
요즘 안먹엇더니 땡기네용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입니다.비오는날에는 따뜻한 국물이있는것들이 좋을것같습니다.칼국수에 해물전하고 먹으시면 꿀맛일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