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같이 비오는날 점심에 먹기 좋은 음식이 뭐가 있을까요?

오늘같이 비오는날 점심에 먹기 좋은 음식이 뭐가 있을까요. 해먹기 귀찮아서 배달시켜 먹으려고하거든요. 오늘같이 비오는날 뭐가 좋을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오늘 같이 비가 오는 날 점심으로 먹기 좋은 음식으로 칼국수는 어떠신가요?

    해물 칼국수에다가 고기 만두 시켜가지고 같이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저는 배달로 먹는다면 중식 짜장면, 짬뽕이나 아니면 간단학집에서 비빔면에 만두튀겨서 먹는거 추천드려요! 주말이라서 그런가 면요리종류가 좋더라구요!

  • 비오는 날에는 밀가루 음식이 당기던데~

    칼국수도 좋고, 매운걸 좋아한다면

    매운탕에 수제비??? 매운탕에

    참게가 들어가면 휠씬 감칠 맛이

    느껴지죠~

  • 비오는 날에는 뜨끈한 국물 라인도 좋지만 요즘 날이 더워서 쉽지가 않죠,,저는 오늘 햄버거 시켜서 먹으려구요!

    요즘 안먹엇더니 땡기네용

  •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입니다.비오는날에는 따뜻한 국물이있는것들이 좋을것같습니다.칼국수에 해물전하고 먹으시면 꿀맛일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