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배가 며칠째 장기가 찢기듯 아파요 병인가여

성별

여성

나이대

10대

제가 아픈건 아니고 여자친구가 아프다는데 한 일주일 전부터 배가 아프다 했는데 그때는 엄청 아프진 않았데요 근데 3일전부터 장기가 찢기는거 처럼 아프다하고 심할땐 못걸을 정도로 아픈적도있데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복통 증상이 있다는 내용만 놓고 어떠한 상태이며, 문제가 있는지, 있다면 어떤 문제인지 등 자세하게 파악하고 감별 진단을 내릴 수는 없습니다. 다만 내용을 토대로 판단하였을 때 증상이 일주일이나 지속되고 있는 상황이라면 한 번 진료 및 검진을 통한 상태 감별을 받아보는 것이 안전할 것으로 사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