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기준 메가커피 아아가 제일 보리차처럼 탄맛, 산미 없이 ㅜ무난한 편이어서 저도 메가 좋아해요ㅎㅎ
메가커피 딸기라떼도 덜달게로 주문하시면 너무 달지않고 맛있어요 추천드려요ㅎㅎ
메가 아아 좋아하시면 스벅에서 원두 블론드로 바꿔드시면 입에 잘 맞으실거예요ㅎㅎ
프라페는 컴포즈가 맛있어요, 컴포즈 커피밀크쉐이크가 제가 알바하던때에 제일 잘나갔어요 단거+커피 땡기는 날 꼭 드셔보세요ㅎㅎ 주변에 감성커피있으시면 거기도 꼭 가보세요
주기적으로 브랜드랑 콜라보해서 신메뉴가 자주 나와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