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선호하시는 카페들이 있으신가요?

저는 보통 메가커피를 주로 가는 편인데 추천하는 다른 카페들이 있을까요? 저는 메가커피에서 아아만 마시는 편이라 다른 것도 도전해볼까해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메가커피를 많이 갑니다.

    커피 뿐 아니라 음료 스타일도 저랑 맞아요.

    디저트도 괜찮구요.

    메가커피 외에는 빽다방, 컴포즈 커피, 더벤티 같은 저가 브랜드 많이 가요.

    특히 컴포즈 커피의 블루베리 스무디 맛있습니다.

  • 저는 매머드커피 자주갑니다

    가격도 나쁘지 않고

    토피넛라떼와 클래식 말차라떼가 맛있어요!

    근처에 있다면 한번쯤 도전해보세요!

  • 저는 커피마실때는 파스쿠찌 가서 연유 콜드브루나 바닐라빈라떼 자주 마시구요

    스무디나 라떼류 마시고싶을떼는 컴포즈 주로 갑니다

  • 제 기준 메가커피 아아가 제일 보리차처럼 탄맛, 산미 없이 ㅜ무난한 편이어서 저도 메가 좋아해요ㅎㅎ

    메가커피 딸기라떼도 덜달게로 주문하시면 너무 달지않고 맛있어요 추천드려요ㅎㅎ

    메가 아아 좋아하시면 스벅에서 원두 블론드로 바꿔드시면 입에 잘 맞으실거예요ㅎㅎ

    프라페는 컴포즈가 맛있어요, 컴포즈 커피밀크쉐이크가 제가 알바하던때에 제일 잘나갔어요 단거+커피 땡기는 날 꼭 드셔보세요ㅎㅎ 주변에 감성커피있으시면 거기도 꼭 가보세요

    주기적으로 브랜드랑 콜라보해서 신메뉴가 자주 나와요ㅎㅎ

  • 저는 스타벅스를 가장 좋아해요

    최근에 논란이 있긴 했지만...

    제가 카페에 갈 땐 항상 노트북 들고 작업하러 가거든요

    스타벅스엔 저 같은 사람 많아서 노트북 작업하고 있어도 눈치가 덜 보여요

    근데 스타벅스는 전반적으로 자리가 불편해요

    높은 의자 젤 싫어요

    그래서 종종 투썸플레이스 갑니다

    투썸플레이스는 자리가 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