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어제까지만 해도 못나와도 23은 나왔는데오늘 갑자기 17 이상 나오지를 않네요급출발 급감속 없이 운전습관, 에어컨 등등 모든조건 어제와 동일합니다.기분탓인지 모르겠는데 엔진음이 좀 크고 밟아도 좀 힘겹게 가는 느낌이 드는 것 같기도 합니다.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나요? 아니면 어딘가 고장일 가능성이 큰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훈훈한베짱이170
안녕하세요. 훈훈한베짱이170입니다.
저도 니로운자지입니다만 운전습관에 띠라 꽤 많은 차이가 납니다만 17킬로면 중요한것은 ev모드를 얼미나 사용합에 띠릅니다 급과ㅛㅓㄱ이나 rpm을 급변하는 당연히 연비가 떨어집니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