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니로 연비가 갑자기 급감했는데 머가 문제일까요

어제까지만 해도 못나와도 23은 나왔는데
오늘 갑자기 17 이상 나오지를 않네요
급출발 급감속 없이 운전습관, 에어컨 등등 모든조건 어제와 동일합니다.
기분탓인지 모르겠는데 엔진음이 좀 크고 밟아도 좀 힘겹게 가는 느낌이 드는 것 같기도 합니다.
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나요? 아니면 어딘가 고장일 가능성이 큰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훈훈한베짱이170입니다.

      저도 니로운자지입니다만 운전습관에 띠라 꽤 많은 차이가 납니다만 17킬로면 중요한것은 ev모드를 얼미나 사용합에 띠릅니다 급과ㅛㅓㄱ이나 rpm을 급변하는 당연히 연비가 떨어집니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