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교통이용시 사람 많을때 몸에 닿음 예민한사람

지하철이나 대중교통 이용하다보면 급정거나 사람이 많을때 몸에 닿기만 해도 벌레단것 처럼 몸을 털구 흘깃거리고 진짜 알수가 없어요.

그럴려면 개인승용차 구입해서 다니지..왜그럴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사람마다 촉감에 대한 예민도가 달라서 좁은 공간에서 타인과의 접촉을 불편하게 크게 느끼는 경우가 있습니다. 불안보다 감각 과민 성향일 수도 있고 단순히 개인 경계감이 강한 경우도 있습니다. 강요보다는 이해가 필요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