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대단한나팔새278
채택률 높음
사후피임약 복용 후 생리 or 부저출혈
23일에 배란일이었고 관계 후 24일 날 사후피임약을 복용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아침부터 출혈이 있었는데 부정출혈이라 하기엔 양이 너무 많고 생리통처럼 배가 계속 아픕니다.
그렇다고 생리라기엔 예정일보다 9일 이르구요..
사후피임약을 먹은 지 얼마 되지도 않았고 생리인지 부정출혈인지 확실하지 않은데 오늘부터 경구피임약을 복용해도 괜찮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대단한나팔새278
23일에 배란일이었고 관계 후 24일 날 사후피임약을 복용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아침부터 출혈이 있었는데 부정출혈이라 하기엔 양이 너무 많고 생리통처럼 배가 계속 아픕니다.
그렇다고 생리라기엔 예정일보다 9일 이르구요..
사후피임약을 먹은 지 얼마 되지도 않았고 생리인지 부정출혈인지 확실하지 않은데 오늘부터 경구피임약을 복용해도 괜찮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