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대찬참매276
포모가 너무 오긴하는데 이 주식은 저만 없는 것 같습니다 ㅠㅠ 도대체 하이닉스는 얼마나 더 오라가야 그만 올라갈까요? 지금 주식 시장이 엄청난것 같아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꽤일찍자는선생님
주변에 없는 사람도 많을거에요
저도 없거든요ㅎ
괜히 벼락거지된 기분 느끼지마시고
안보는게 답이 아닌가 싶습니다
급락하면 또 후회될테니까요
응원하기
모레도자발적인코요테
아마 계속 올라가지않을까요...
저도 진입하고싶지만 평단가가 너무 쎄서 못타고있습니다ㅠㅠ
오늘은 또 많이올라가겠죠?ㅠㅠㅠ
이미자유로운친구
근데 하이닉스는 ㅋㅋㅋ 너무 높아서요
지금
진입하기에는
너무 어렵지
않나여? 차라리 이티에프에 투자를 해보세요 섹터별로 잇잖아영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