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는 도대체 어디까지 올라가는걸까요

포모가 너무 오긴하는데 이 주식은 저만 없는 것 같습니다 ㅠㅠ 도대체 하이닉스는 얼마나 더 오라가야 그만 올라갈까요? 지금 주식 시장이 엄청난것 같아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주변에 없는 사람도 많을거에요

    저도 없거든요ㅎ

    괜히 벼락거지된 기분 느끼지마시고

    안보는게 답이 아닌가 싶습니다

    급락하면 또 후회될테니까요

  • 아마 계속 올라가지않을까요...

    저도 진입하고싶지만 평단가가 너무 쎄서 못타고있습니다ㅠㅠ

    오늘은 또 많이올라가겠죠?ㅠㅠㅠ

  • 근데 하이닉스는 ㅋㅋㅋ 너무 높아서요

    지금

    진입하기에는

    너무 어렵지

    않나여? 차라리 이티에프에 투자를 해보세요 섹터별로 잇잖아영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