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여행
I♡Japan
외국의 도시에 살다가 한국 서울에 와보면 서울의 공기가 확실히 나쁜것 같지 않나요?
풍경이 뿌옇기도하고 길거리 돌아다니면 숨막히고 텁텁하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살짝빼어난김치찌개
서울 공기 나쁜거 진짜 인정합니다,,강원도만 가도 날이 엄청 화창하고 좋은데 서울 공기는 탁하고 먼지도 많구요,,
사람들이 많이 생활해서 더 그런거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29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고독한들개
서울 고기는 해외 청정 도시에 비하면
미세먼지 수치가 울화통 터질 수준이 맞습니다
특히 봄철 황사와 초미세먼지는 체감이 심하죠
가분탓이 아니니 외출 시 마스크 꼭 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