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Japan

I♡Japan

채택률 높음

서울 공기가 확실히 나쁘긴한것 같지 않나요?

외국의 도시에 살다가 한국 서울에 와보면 서울의 공기가 확실히 나쁜것 같지 않나요?

풍경이 뿌옇기도하고 길거리 돌아다니면 숨막히고 텁텁하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서울 공기 나쁜거 진짜 인정합니다,,강원도만 가도 날이 엄청 화창하고 좋은데 서울 공기는 탁하고 먼지도 많구요,,

    사람들이 많이 생활해서 더 그런거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2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서울 고기는 해외 청정 도시에 비하면

    미세먼지 수치가 울화통 터질 수준이 맞습니다

    특히 봄철 황사와 초미세먼지는 체감이 심하죠

    가분탓이 아니니 외출 시 마스크 꼭 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