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매복사랑니(누워있어요) 아플까요?

매복사랑니 누워있어요

이런 경우엔 전신마취하고 하나요ㅜㅜ??

아니면 국소마취 하고 발치하려나요?

궁금한건

4개 사랑니 각각 소요시간이 몇분~

몇시간 정도 걸리나요? 엄청 아프겠죠? 타이레놀

먹고 가면 효과 있나요?

  • 1번 째 사진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전택근 치과의사입니다.

    국소마취 하에 충분히 발치 가능한 수준이며 발치 시간은 술자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어 정확히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 일반적으로 상악지치가 하악지치에 비해 발치 시간은 짧으며 맹출된 상악지치가 발치 후 불편감도 적습니다.

    발치 시에는 마취로 인한 통증 없으나 마취 풀린뒤에는 통증 있을 수 있으며 술전 진통제 복용으로 일차적 조절 일부 가능하기는 합니다. 이후에도 진통제로 통증 조절 시행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본 답변은 환자분의 말씀에 의거한 답변으로 다니시는 치과의원 또는 근처 치과 등 내원하셔서 정밀검진을 요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2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