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왜 사람은 다른 동물에 비해 수명이 긴 편일까요?
사람의 수명에 관여하는 진화적 이유가 궁금해요. 장수의 동물 중 하나인 거북이 계열은 천천히 움직여서 오래 산다는 속설이 있는데요. 그런 동물들 제외 하면 다른 동물들의 비해 사람의 수명이 월등히 긴데요. 그러한 이유가 뭘까요?
학문
사람의 수명에 관여하는 진화적 이유가 궁금해요. 장수의 동물 중 하나인 거북이 계열은 천천히 움직여서 오래 산다는 속설이 있는데요. 그런 동물들 제외 하면 다른 동물들의 비해 사람의 수명이 월등히 긴데요. 그러한 이유가 뭘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