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무궁도조
타이어를 교체하고나니 저런게. 휠에 부착되어있더군요
무엇인지 알수있을까요,
계속 붙여놔도 되는건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까르보나라 사막에서 온 한라봉입니다.
절대 떼시면 안되구요 휠 밸런스잡아주기위한 납입니다 타이어가 둥글잖아요 중심을잡기위해 조정한거예요
응원하기
빛부르는바람41
안녕하세요. 보랏빛칼새151입니다.
얼라이언먼트 라고 균형 잡아준거라고 보시면 되요
운전중 마모되는 양이나 또는 좌우측 비교를 0 로 잡아 준다고 보십시요
비오는 날에서 얼큰한 수제비7
안녕하세요. 조용한참새179좋아하는 메뚜기입니다.타이어 납같은것이 부착되어있는건 발란스 잡아준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기운찬재칼262
안녕하세요. 기운찬재칼262입니다. 타이어나 휠은 회전시에 밸런스가 중요합니다. 원 형상으로 되어 있어서 제조 시에 원에 동일한 무게가 분산되지 않으면 회전 중에 소음 및 이상마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무게추를 달아서 밸런스를 맞추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