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꾸준한하마282
24.01.31
체지방을 낮추려고 하는데 영양 좋은 식단응 어떤게 있을까요?
요즘에 체지방이 많이 늘어서 체지방에 좋은 영양가 있는 식단에는 어떤게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01.31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체지방을 감소시키기 위해서는 탄수화물과 당분섭취량을 줄이고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식단을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