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언제나배고픈스테이크
처음으로 이직해서 내일 첫출근합니다.
새로 출근하는 회사에선 뭐 그냥 오라고 하는데 준비해 가거나 챙겨가야할께 있을까요??
이직후 첫출근 팁 공유부탁드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빛부르는바람41
이직 첫 출근은 다 필요 없을듯요
가벼운 발걸음으로 출근시간 일부전에
도착 하시는게 좋고요
가벼게 커피값 정도 들고 가면 될거에요
그냥 출근 인사차라고 생각하시면 될것가거든요
부담 가지실필요까지 없이 가벼게 출근 하시고
기존분들과 인사도 가볍게 하시는게 꿀팁 입니딘
응원하기
다시봐도웃는쫄면
10~15분 일찍 도착하기
인사 잘하기
모르는 건 바로 질문하기
실수하고 숨기는 것보다 물어보는 게 훨씬 좋아요
알려주는 내용을 휴대폰이나 수첩에 적어두기
휴대폰은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자제하기
복장과 청결 신경 쓰기
깔끔한 옷차림, 단정한 머리
사탕이나 초콜릿
개별 포장 과자
커피믹스나 음료
정도 나눠 주면 더 좋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