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대학교에서는 왜 시험치는 도중에 나가나요?

단순히 그냥 시험을 포기하고 나가는 것일까요? 아니면 특별한 이유가 있어서 나가는 것일까요? 중간고사때는 나가는 사람이 없었는데..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기본적인 출석 일수만 채우고 장학금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은 그냥 시험이든 다 포기하고 나가는 것입니다. 그냥 졸업만 하겠다는거죠.

    채택 보상으로 1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문제를 빨리 풀고 일찍 나가는 사람도 있을거고

    공부를 안해서 서술을 많이 못하고 나가는 사람도 있을거에요

    대학은 시험시간을 무조건 다 채워야하는것이 아니기때문에

    본인이 답을 다 적었다고 생각하면 중간에 나가도 문제 없습니다

  • 보통 다 풀었으니까 나가죠

    시험 끝나면 나가서 놀아야되는데 더 앉아있을 필요 없잖아요

    저는 대학 다닐때 어지간하면 항상 동메달 이상은 땄는데요

  • 공부 억수로 잘하는 과탑 천재가 문제를 빛의 속도로

    다 풀고 나갔거나 아니면 고마 이번 학점은

    깨끗이 포기하고 대가리 박으러 술집 튀어 간깁니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