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너그러운직박구리249
단순히 그냥 시험을 포기하고 나가는 것일까요? 아니면 특별한 이유가 있어서 나가는 것일까요? 중간고사때는 나가는 사람이 없었는데..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제일인기많은매미
기본적인 출석 일수만 채우고 장학금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은 그냥 시험이든 다 포기하고 나가는 것입니다. 그냥 졸업만 하겠다는거죠.
채택 보상으로 13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꽤일찍자는선생님
문제를 빨리 풀고 일찍 나가는 사람도 있을거고
공부를 안해서 서술을 많이 못하고 나가는 사람도 있을거에요
대학은 시험시간을 무조건 다 채워야하는것이 아니기때문에
본인이 답을 다 적었다고 생각하면 중간에 나가도 문제 없습니다
여전히감미로운딸기
보통 다 풀었으니까 나가죠
시험 끝나면 나가서 놀아야되는데 더 앉아있을 필요 없잖아요
저는 대학 다닐때 어지간하면 항상 동메달 이상은 땄는데요
고독한들개
공부 억수로 잘하는 과탑 천재가 문제를 빛의 속도로
다 풀고 나갔거나 아니면 고마 이번 학점은
깨끗이 포기하고 대가리 박으러 술집 튀어 간깁니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