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미국의 기업들은 매일같이 해고 뉴스를 내보내는데, 왜 고용지표는 좋게 나오나요?
안녕하세요
미국의 빅테크나 it 회사 등 다수의 기업들이 연일 해고 뉴스를 내보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와 반대로 고용지표는 오히려 매일 좋게 나오는데 왜 이런 현상이 나온걸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안녕하세요
미국의 빅테크나 it 회사 등 다수의 기업들이 연일 해고 뉴스를 내보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와 반대로 고용지표는 오히려 매일 좋게 나오는데 왜 이런 현상이 나온걸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