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요일을 가장 좋아하시나용???

일주일 중 무슨요일을 가장 조아하시나요?? 저는 금요일을 가장좋아해요!!! 금요일부터 휴일같은느낌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1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금요일을 가장 좋아합니다.

    금요일은 출근을 하지만 퇴근을 하면 쉴 수 있는 주말이 2틀이나 남아 있어서 마음적으로 안정적인 날이에요.

  • 저는 금요일이 좋아요 내일부터 토요일 일요일이 오니까요 금요일은 일할때 시간도 빨리 가는거같아요 반대로 월요일은 제일 힘든거같아요

  • 저는 가장 휴일 같은 금요일을 좋아합니다! 저녁만 되면 불금이라고 친구들 만나서 놀고 주말의 연장선 같은 느낌이라 좋은 것 같습니다

  • 저는 토요일을 가장 좋아합니다!

    다음날도 쉬어서 회사갈 걱정 안해도 되고! 특히 토요일 오전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반대로 화요일이 제일 힘든것 같습니다.

  • 회사 다닐땐 금요일보다 점점 목요일이 좋아지더라구요ㅠㅠㅎㅎ 왜냐면 금요일이 된 순간부터는 주말이 정말 순식간에 지나가버리거든요ㅠㅠ

  • 저는 금요일이 좋아요. 금요일이 좋은 이유는 한 주 동안 열심히 생활한 뒤 주말이 가까워져 마음이 편해지고, 가족이나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좋아하는 취미를 하거나 충분히 쉬면서 새로운 한 주를 준비할 수 있어서 금요일을 좋아합니다.

  • 저는 목요일이 좋아요. 다들 매력이 있지만, 월요일 빼고요. 주말이 오는 느낌이 나는 목요일이 너무 좋습니다. 

    그다음에는 금요일을 좋아합니다. 

  • 저도 일주일중에 금요일이 제일 좋아요 다음날은 토요일이고 다다음날은 일요일이라 주말을 앞두고 있는 금요일이 가장 설레는거같아요 

  • 저도 금요일이 가장 좋아요! 정확히는 금요일 저녁이요! 그때부터 뭔가 쉬는 느낌이 제대로 들어서 좋은거 같아요! 다음날이 주말이라는것도 정말 좋아요

  • 저는 월요일 빼고 다 괜찮은 요일이라고 생각해요 ㅎㅎ

    월요일이 제일 힘 빠지고 토요일이 제일 좋아하는 요일입니다.

    주말이라면 다들 좋아하는 요일이죠

  • 저는 목요일이 가장조아요ㅎㅎㅎ

    저는 목요일부터 휴일인것같아요ㅎㅅㅎ

    그래도 쉬는주말이 제일좋긴하져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저는 일주일 중에 토요일을 제일 좋아 합니다. 토요일은 주말의 시작으로 여행도 갈수 있고 하루종일 잠을 자도 다음날 일요일 이라서 크게 부담이 없습니다. 매일 매일 토요일 였으면 좋겠어요. 저는 토요일이 제일 좋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