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기막히게용감한베이컨
일주일 중 무슨요일을 가장 조아하시나요?? 저는 금요일을 가장좋아해요!!! 금요일부터 휴일같은느낌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1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저도 금요일을 가장 좋아합니다.
금요일은 출근을 하지만 퇴근을 하면 쉴 수 있는 주말이 2틀이나 남아 있어서 마음적으로 안정적인 날이에요.
응원하기
로맨틱한웜뱃272
저는 금요일이 좋아요 내일부터 토요일 일요일이 오니까요 금요일은 일할때 시간도 빨리 가는거같아요 반대로 월요일은 제일 힘든거같아요
머리위에독수리
저는 가장 휴일 같은 금요일을 좋아합니다! 저녁만 되면 불금이라고 친구들 만나서 놀고 주말의 연장선 같은 느낌이라 좋은 것 같습니다
딸기찹쌀떡
저는 토요일을 가장 좋아합니다!
다음날도 쉬어서 회사갈 걱정 안해도 되고! 특히 토요일 오전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반대로 화요일이 제일 힘든것 같습니다.
완전매력적인기린
회사 다닐땐 금요일보다 점점 목요일이 좋아지더라구요ㅠㅠㅎㅎ 왜냐면 금요일이 된 순간부터는 주말이 정말 순식간에 지나가버리거든요ㅠㅠ
어쩐지현명한모과
저는 금요일이 좋아요. 금요일이 좋은 이유는 한 주 동안 열심히 생활한 뒤 주말이 가까워져 마음이 편해지고, 가족이나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좋아하는 취미를 하거나 충분히 쉬면서 새로운 한 주를 준비할 수 있어서 금요일을 좋아합니다.
단정한스라소니199
저는 목요일이 좋아요. 다들 매력이 있지만, 월요일 빼고요. 주말이 오는 느낌이 나는 목요일이 너무 좋습니다.
그다음에는 금요일을 좋아합니다.
끝까지담백한율무차
저도 일주일중에 금요일이 제일 좋아요 다음날은 토요일이고 다다음날은 일요일이라 주말을 앞두고 있는 금요일이 가장 설레는거같아요
레알멋진양념게장
저도 금요일이 가장 좋아요! 정확히는 금요일 저녁이요! 그때부터 뭔가 쉬는 느낌이 제대로 들어서 좋은거 같아요! 다음날이 주말이라는것도 정말 좋아요
꼬냑잉
저는 월요일 빼고 다 괜찮은 요일이라고 생각해요 ㅎㅎ
월요일이 제일 힘 빠지고 토요일이 제일 좋아하는 요일입니다.
주말이라면 다들 좋아하는 요일이죠
현재도책임감있는야채김밥
저는 목요일이 가장조아요ㅎㅎㅎ
저는 목요일부터 휴일인것같아요ㅎㅅㅎ
그래도 쉬는주말이 제일좋긴하져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저는 일주일 중에 토요일을 제일 좋아 합니다. 토요일은 주말의 시작으로 여행도 갈수 있고 하루종일 잠을 자도 다음날 일요일 이라서 크게 부담이 없습니다. 매일 매일 토요일 였으면 좋겠어요. 저는 토요일이 제일 좋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