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영원한꽃무지84
영업직이라 술자리가 많은데
장치 착용하고 위스키나 소주 마시면 장치에 변형이 생기나요?
답변좀부탁드려요 의사선생님 !!!!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김지훈 치과의사
메가
∙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
인비절라인 장치를 착용하였다고해도 가벼운 음주 , 위스키 등을 마시는것은 상관없습니다
5.0 (1)
1
마음에 쏙!
100
김철진 치과의사
가까운우리치과
안녕하세요. 김철진 치과의사입니다.
인비절라인을 착용하고 음주를 하셔도 되지만, 드시고 나서 양치를 잘 해주시는게 중요할것같습니다.
최석민 치과의사
치과의원
안녕하세요. 최석민 치과의사입니다.
일반적으로 식사 시에는 장치 빼두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뜨겁거나 딱딱한 음식에 의해 장치가 변형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