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 알바를 하고싶은데 안찾아져요..

알바천국,당근 다 찾아보는데 미성년자는 안된다고 하더라구요...저 정말 뭐든지 할수 있는데요ㅠㅠ혹시 팁이나 미성년자도 괜찮은 앱 같은거 있을실까요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저도 질문자님처럼 어려서부터 용돈을 직접 벌어다 쓰고 싶어서 부모님도 설득하고 여러군데에 지원했는데, 합격했다가도 어리다는 이유로 쫓겨났었거든요ㅠㅠ 그렇게 고등학교 1학년부터 계속 지원했는데 미자라고 안 받아주더라고요. 그래서 올해 딱 성인이 되자마자 알바 지원했더니 여기저기 붙더라고요. 성인될때까지 기다리셨다가 돈을 벌어보는걸 추전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