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급합니다 전문가님 조언이필요해요 (이석증,대상포진)
성별
여성
나이대
50대
기저질환
당뇨, 고리육아종
복용중인 약
스테로이드약
귀 이석증이랑 대상포진이 왔는데,
이석증은 오늘 진료받았어요. 6시가 넘어서 대상포진은 진료를 못받고 왔는데 기존에 받았던 약이 있어서 먹으려고 해요. ( 어깨에 띠를 이루며 포진이 났음.) 매우아파요..
약은 보나링에이정, 레미스트정, 징코타정, 팜클린정,아니스펜,바메딘정, 락소펜엠정 있어요. 다 같이 먹어도 되나요? 아니면 빼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