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짱

토론짱

채택률 높음

답변자들은 음료사면 어디 꺼를 많이 먹어요?

저는 빽다방이나 메가커피를 자주가요 가면 커피는 안마시고 음료를 주로 먹어요

저는 카페인을 별로 안좋아해요

빽다방은 싸고 가성비가 너무 좋아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가까운데 가는데 주로 복숭아 아이스티를 많이마십니다

    아이스티를 많이 좋아해서요 커피는 가끔 마시게 되는거

    같다요 속이 많이 안좋아서요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보통은 갸까운 매장 많이 가게 되는데. 메가커피, 더벤티 자주 가게 되는거같아요. 카페인 예민하다 보니까 어느매장가고 에이드나. 티 종류만 마시게 되서 어느카페 가나 비슷한데 가격차이는 천차만별이더라고요.

  • 저도 메가커피를 제일 자주 가요 일단 가격이 싸고 지점이 여기저기 많으니까 가까워서 갈때도 있고 신메뉴도 계속 나오니까 가는거같아요 

  • 저도 주로 빽다방을 많이 가고 요즘은 텐퍼센트커피도 자주 갑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음료도 맛이 좋더군요. 그리고 솔직히 집 바로 앞에 있다는 접근성도 꽤나 큰 역할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