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LG유플러스 휴대폰 선택약정할인 질문
아이폰12프로를 2년째 쓰고있고 앞으로 1년은 더 쓸 예정입니다폰을 바꾼대도 통신사 변경 생각은 없어요
제 선택약정할인이 최근 끝났다고, 재신청이 가능하다고 lg측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질문: 제 상황이면 선택약정할인을 추가로 가입하는게 이득인건가요?
요금제는 5G라이트+ 를 쓰고있습니다
제가 손해볼건 없는건가요? 요금제도 그대로 쓸수있나요
주의사항같은거 알려주심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폰을 바꾼대도 통신사 변경 생각은 없어요
제 선택약정할인이 최근 끝났다고, 재신청이 가능하다고 lg측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질문: 제 상황이면 선택약정할인을 추가로 가입하는게 이득인건가요?
요금제는 5G라이트+ 를 쓰고있습니다
제가 손해볼건 없는건가요? 요금제도 그대로 쓸수있나요
주의사항같은거 알려주심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