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궁금한건못참지!
채택률 높음
진ㅁ수 잘타는 지인과 계속 인연을 이어가도 될까요?
저랑 알고 지낸지 10년넘은 아이가있는데 서로 같은 지역살다가 다른 지역으로 각자 이사하게댔어요
근데 어쩌다 우연히 그 친구가 제가 살고있는 지역으로 이사왔다는걸 알게되었어요 서로 공백기간이 조금있었거든요 같은 지역이라는걸 알고 반가워서 종종 만나서 밥도먹고 커피도한잔하고 했든데 중요한건 각자집에 돌아가면 연락두절이라는거에요
사정이 있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평소 이 친구는 손에서 핸드폰을 안놓든 친구인데 이정도로 연락이안된다고? 이런생각이들더라구요
예를들어 오늘 카톡했는데2일지나 답이오고 일주일 지날때도있구요 제가 예민한건가요? 이친구와 거리를 둬야하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