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 메뉴 뭘로 정하셨을까요

오늘 날씨가 흐리고 비가 오는 곳도 있을텐데요~

점심 메뉴로 뭘 드실 예정인가요..?

날씨때문인지 입맛도 없고 해 먹을려니 귀찮기도 하고 그러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날씨도 덥고 입맛도 없어서 팔도비빔면으로 입맛을 살릴까 해요.

    대패삼겹살 굽고 같이 먹으면 최고의 점심이 될거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4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오늘 비빔라면을 점심으로 먹으려고 합니다.

    너무 헤비하지 않은 음식이라 적당한 거 같아요.

    계란과 오이채 고명으로 해서 먹으려고 합니다.

  • 여기는 햇빛이 나오면서 구름은 조금 있지만 더워지기 시작하더니 덥네요.

    오늘 친구들이 온다고 해서 삼계탕 먹으러 갈려고 합니다.

    오래간만에 몸보신 하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