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기막히게뛰어난데이지
오늘 날씨가 흐리고 비가 오는 곳도 있을텐데요~
점심 메뉴로 뭘 드실 예정인가요..?
날씨때문인지 입맛도 없고 해 먹을려니 귀찮기도 하고 그러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꼬냑잉
날씨도 덥고 입맛도 없어서 팔도비빔면으로 입맛을 살릴까 해요.
대패삼겹살 굽고 같이 먹으면 최고의 점심이 될거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4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저는 오늘 비빔라면을 점심으로 먹으려고 합니다.
너무 헤비하지 않은 음식이라 적당한 거 같아요.
계란과 오이채 고명으로 해서 먹으려고 합니다.
진실한낙타288
여기는 햇빛이 나오면서 구름은 조금 있지만 더워지기 시작하더니 덥네요.
오늘 친구들이 온다고 해서 삼계탕 먹으러 갈려고 합니다.
오래간만에 몸보신 하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