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차 주행 하다가 돌 맞은 소리가 나서 보니 돌빵이있는데
차 주행 하다가 소리가 나서 보니 돌빵이 있는데 사진과 같이 엄청 조금이고 금이 가거나 한건 아니고 그냥 돌이 스친 느낌인데 그냥 운행해도 되나요? 아님 복원을 해야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차 주행 하다가 소리가 나서 보니 돌빵이 있는데 사진과 같이 엄청 조금이고 금이 가거나 한건 아니고 그냥 돌이 스친 느낌인데 그냥 운행해도 되나요? 아님 복원을 해야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