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암캐러멜쓰껄
성별
여성
나이대
21
안녕하세요 편도수술 18일째입니다. 하고 있는 일이 있어서 조만간 소리를 크게 내거나 크게 노래를 불러야 합니다. 편도수술 후 소리 지르거나, 큰 소리를 내거나, 노래를 부르거나 하는 것은 언제부터 할 수 있나요? 안전하려면 최소 수술 후 며칠부터 큰 소리를 내도 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송재 의사
맑은하늘이비인후과
∙
안녕하세요. 이송재 이비인후과 전문의입니다.
편도 수술한지 2주가 지났기 때문에 이제는 말하고 소리지르는거는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