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우리나라도 빈집을 사서 리모델링하고 사는 경우가 많나여? 그리고 이렇게 살면 아파트나 일반 단독주택보다 더 싸나여?

혹시 우리나라도 빈집을 사서 리모델링하고 사는 경우가 많나여? 그리고 이렇게 살면 아파트나 일반 단독주택보다 더 싸나여? 일단 집값이 싸다보니 어째 리모델링하고 사는 경우가 많지 않나 싶고 무엇보다 고물가에 집들이 비싸니까 빈집을 찾아서 리모델링해서 살기도 하지 않나 싶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빈집 리모델링 해서 사는 경우는 도시보다 시골 또는 지방에서 많이 하는 방법입니다.

    서울이나 경기권은 집값이 비싸니 못하고 시골이나 지방에 빈집을 구입해서 집이 무너져가는 경우가 많아서 고치지 않으면 살 수가 없어 고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시골은 마당이 넓어서 집을 고치면 넓게 살고 좋습니다.

    가끔은 고친 집에 들어가 살고 싶을만큼 잘고친 경우도 많습니다.

    리모델링은 좋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6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