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갑자기 모든 음식이 짜게 느껴져요 무슨 문제가 있을까요
질문처럼 갑자기 모든 음식이 짜게 느껴져요 처음 먹는 음식이 아닌 평상시에 먹던 음식인데도 몇일 전 부터 갑자기 짜게 느껴지는데 점검해 봐야할 게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사실 저도 일반인 보다 짠맛을 잘 느끼는 편이랍니다.
만약 갑자기 짠맛이 잘 느껴지는 거라면... 이건 병원을 가보셔야 해요
그런데 평소에도 잘 느끼는 거라면 체질인듯 해요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