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자체브랜드 노브랜드에서 나오는

이마트 자체브랜드 노브랜드에서 나오는 식품들 중에 이거는 꼭 먹어봐야해 라고 생각드는 제품 있으신가요? 전 개인적으로 시치마 과자 좋아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갈비만두, 칠리새우, 해쉬브라운 등 많습니다.

    칠리새우(크림새우도 있음) ㅡ 이거 진짜 짱!!

    해쉬브라운 - 코스트코에서 나오는것보다 맛납니다. 부서짐 없어요ㅡ

    고르곤졸라치즈소프트콘 - 치즈맛인데 사또밥 같은 과자에요ㅡ 계속 손이 갑니다.

    채택 보상으로 3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노브랜드에 자색고구마칩이 진짜 맛있습니다!! 몇통씩 사놓는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마시는 딸기 요거트가 가성비 좋은 것 같아요 맛도 있어요 ㅎㅎㅎ

  • 노브랜드가면 꼭 사는거중에 매운꼬치어묵이라고

    있는데! 가격도 5000원대에 양념소스도 2봉지나 들어있고 14개에 그냥 물만붓고 끓이기만해도 칼칼하니 맛있어요!

  • 저는 노브랜드 제품 중에서 노브랜드 버터쿠키, 노브랜드 감자칩 오리지널, 노브랜드 냉동 군만두, 노브랜드 숯불데리야끼 닭꼬치, 노브랜드 체다치즈볼을 추천합니다.

    특히 버터쿠키는 가격 대비 맛이 좋아서 커피랑 같이 먹기 좋고, 감자칩은 짭짤하면서 양도 넉넉한 편입니다. 냉동 군만두와 닭꼬치는 간편하게 조리해서 먹기 좋고 가성비도 괜찮습니다. 간식으로는 체다치즈볼도 인기가 많은 편이에요. 저도 노브랜드 갈 때마다 종종 구매하는 제품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