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레이저 제모 효과보신 분들 계신가요?
요새 매일 아침마다 면도를 하는데 이게 슬슬 나이가 먹으니 끝뿌리?까지 잘 면도가 안되서 푸르스름한 자국이 너무 남네요 ㅠ 안그래도 피부가 하얀편이라 티가 너무 많이나서 스트레스 받는데 하신분들 중에 효과보신 분들 계실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요새 매일 아침마다 면도를 하는데 이게 슬슬 나이가 먹으니 끝뿌리?까지 잘 면도가 안되서 푸르스름한 자국이 너무 남네요 ㅠ 안그래도 피부가 하얀편이라 티가 너무 많이나서 스트레스 받는데 하신분들 중에 효과보신 분들 계실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