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큰 대학병원 진료기록 10년간 보관 하더라구요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여기서 진료기록이라는건 어디가 어떻게 아파서 진료를 받았는지

이런 기록같은데

혹시 약 20여년전 부터 지금까지 진료기록은 아니더라도

무슨과에 접수 정도나 결제 정보 정도

보관은 하고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채홍석 가정의학과 전문의입니다.

    업로드해주신 증상의 설명과 자료는 잘 보았습니다.

    20년전 기록이라면 보관할 의무가 없으니 이는 병원마다 다를 것입니다.

    해당 병원에 직접 문의를 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3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