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고교 내신 등급제로 자퇴하는 학생들이 많다는데, 해결책이 있을까요?
검정고시로 졸업장 따고 수능봐서 대학가는게 더 빠르다고 생각하는 학생들이 많은데, 교육 체제의 문제인지. 아니면 아이들의 인식이 변화한건지, 이렇게 교육 제도가 유지되도 괜찮은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검정고시로 졸업장 따고 수능봐서 대학가는게 더 빠르다고 생각하는 학생들이 많은데, 교육 체제의 문제인지. 아니면 아이들의 인식이 변화한건지, 이렇게 교육 제도가 유지되도 괜찮은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