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파워포인트 출력이 자꾸 잘려요.해결방법

파워포인트 기본만 알고 사용중이었는더ㆍ요 어느날부터 출력이 이렇게 나와요

인쇄화면에서는 괜찮은데 출력만 하면 짤려 서요(오른쪽과 아래쪽이 짤려요)~~이것저것 다 해봤는데 방법을 모르겠어요~

해결방법 도와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지금 프린터기가 없어서 정확하지는 않은데 프린터 속성에 들어가셔서 1페이지 맞춤을 선택해 클릭해 맞춰보시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