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튀니지는 걍집을 가는게 맞는거 같아요

튀니지는 스웨덴한테 5대1로 도륙나버리고 또 오늘은 4대0으로 또 도륙나버리고 아니 튀니지 이거 맞나요? 튀니지는 짐싸는거 확정인데 튀니지는 걍집가는게 맞는거 같아요 그냥 너무못하는거 같아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맞습니다. 솔직히 2경기에서 9실점을 한다는 것은 이미 탈락이기는 하지만 짐을 싸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마지막 경기가 네덜란드니까 네덜란드전까지 생각하면 12실점 이상은 할 거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4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