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제일어린작가님
튀니지는 스웨덴한테 5대1로 도륙나버리고 또 오늘은 4대0으로 또 도륙나버리고 아니 튀니지 이거 맞나요? 튀니지는 짐싸는거 확정인데 튀니지는 걍집가는게 맞는거 같아요 그냥 너무못하는거 같아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삐닥한파리23
맞습니다. 솔직히 2경기에서 9실점을 한다는 것은 이미 탈락이기는 하지만 짐을 싸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마지막 경기가 네덜란드니까 네덜란드전까지 생각하면 12실점 이상은 할 거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4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