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뉴스에서 삼성에서 암보험비 안주면
한화나 다른 보험에서도 암 보험료를 지급 안하려고한다는데 살짝 불안해져서요. 혹시라도 저렇게 보험회사에서 암 진단비라든가 입원비등을 지급안하려고하면 받을 수 있는 방법이나, 도움을 받거나 할 수 있는 기관이 있나요?
보험
한화나 다른 보험에서도 암 보험료를 지급 안하려고한다는데 살짝 불안해져서요. 혹시라도 저렇게 보험회사에서 암 진단비라든가 입원비등을 지급안하려고하면 받을 수 있는 방법이나, 도움을 받거나 할 수 있는 기관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