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스킨케어 좀 추천해 주세오!!!

제 피부는 일단 복합성이고요

코에 기름이 엄청 많아요

그리고 좁쌀 여드름이랑 요철이 많아요

블랙헤드는 세수 한 직후에는 안보이는데

시간이 지나면 다시 상겨요

그리고 가끔 누르면 아픈? 속드름이 나요 한달에 3개 정도 1-2주 뒤면 사라져요

그리고 여드름 흔적이 많아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토너/패트 (각질, 요철 정리) - 코 기름이랑 요철에는

    BHA(바하)나 LHA(라하) 성분이 들어간 토너가 직빵이예요

    모공 속 기름을 녹여줘서 블랙헤드랑 좁쌀 예방에 최고예요

    세럼/앰플 (속여드름 ㅎ흔적) - 아픈 속 여드름이랑 흔적케어에는

    나이아신아마이드나 시카 성분이 좋아요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줘서 기름기는 줄고 빨리 옅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