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신경정신과 샘들은 미래는안보고 현제 불편한증상만 해결해준다는게 맞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50대
불면때문에 신경과 다니고 있어요 최근엔 배에서 자꾸소리나고 설사를해서 진료날니러 샘한테 날했더니 약추가하고 내과에 가라고 하시네요
분명 ai는 약때문에 그럴수 있다했는데 절때 약부작용이라고는 안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50대
불면때문에 신경과 다니고 있어요 최근엔 배에서 자꾸소리나고 설사를해서 진료날니러 샘한테 날했더니 약추가하고 내과에 가라고 하시네요
분명 ai는 약때문에 그럴수 있다했는데 절때 약부작용이라고는 안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